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산여행] #2 해운대 전통시장, 맛있는 먹거리들의 집합!!

by 꼬냉상 2016. 8. 29.
여행의 묘미는 맛있는 먹거리!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서 걸어서 3분거리
해운대 전통시장에 다~ 모여 있습니다!

구슬 떡볶이
 생생정보통에 나왔다는 이 곳은

해운대 전통시장 입구 바로 첫 집!

이 구슬처럼 생긴 떡볶이를 맛봐야죠

튀김도 맛있어 보이는데

우리의 선택은
구슬떡볶이와 마약김밥!

쫄깃한데 부드러운(?)
한 입에 먹기 좋아요~


형제돼지국밥
부산에 왔으니 꼭 먹고가야할 돼지국밥

실내공간이 넓지는 않지만

돼지국밥 특유의 비린 향이 거의 안나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부산 돼지국밥!!

상국이네 김밥
 근데 상국이네 김밥은
김밥이 아닌 떡볶이로 3대천왕에 나온 집!ㅋㅋ

원하는 튀김을 직접 고르고

나머지 메뉴들을 함께 주문하면 됨~

노홍만두

각종 만두와 찐빵을 그 자리에서 쪄주는 이 곳

우리의 선택은 새우만두!

하악하악..  맛있어요!


그 외에 고로케와 클라우드 생맥주

윤기 좌르르 호떡

힘 쎄 보이는 곰장어

크고 활기찬 생선과 각종 해산물들

맛집들이 주르륵~
없는 거 빼고 다 있어요! ㅋㅋ

대부분 실내 공간이 있지만,
종류별로 다~ 맛보고 싶은
우리는 호텔로 가져와 방에서ㅋㅋ

우리 숙소 씨클라우드호텔 바로 옆이니까요! ㅎ

밥 먹고 왔는데.. 디저트로 먹음;;ㅋㅋ

그리고 전통시장 안은 아니지만
반대쪽 입구 바로 맞은편에 있는
구포국수

내부 사진을 찍으려니
브이를 해주시는 직원분들 센스! =b=b

가격이 정말 착한데 맛도 좋아요!!

쫄깃쫄깃 쫄깃만두

매콤달콤 비빔당면

역시나 메인은 잔치국수

모든 메뉴가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1박2일 안에 먹기엔 끼니 수가 모자랄만큼
맛있는 먹거리가 다양한 부산!!

바닷가 바로 가까이에 있으니
더~ 좋은 듯 ^^

도움이 되었다면
로그인도 필요없는
 공감 을 눌러주세요~  꾸욱! !
반응형

댓글